지속가능 포장 브랜드 칼렛스토어가 100% 재활용되는 올페이퍼 농산물 포장재 소량 주문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했다.
칼렛스토어가 새롭게 도입한 농산물 포장재 소량주문 시스템은 기존 포장재 보다 최소 주문 수량을 절반으로 줄여 자재보관 부담을 줄이고, 최종 소비자 분리수거 편의성이 좋은 100% 재활용 가능한 올페이퍼로 구성했다.
칼렛스토어는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친환경 소비자들이 늘어 가는 상황에서 공급자와 최종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포장재에 개발과 유통에 대한 고려 끝에 신규서비스를 도입했다. 서비스 도입과정에서 대구경북능금농협과 롯데백화점 등에서 올페이퍼 농산물 포장재 사용을 통해 매우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을 확인했다. 칼렛스토어는 소량주문 시스템 도입을 기념해 5월 15일부터 농산물 포장 공동구매 ‘다함께 스텝포넷제로’를 진행하며 홈페이지에서 공동구매를 진행한다.
황시내 칼렛스토어 이사는 “매년 다양한 농수산물에 사용되는 포장재에 친환경적 관점과 소비자 재활용 편의성, 공급자 제품 디자인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면서 친환경적 소비스타일을 지킬수 있도록 고려하고 있으며 이번 신규 시스템 도입으로 친환경 포장제 시장확대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