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집을 새롭게 단장할 수 있도록 5월 18일부터 31일까지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무료 배송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많은 사람들이 철 지난 의류, 침구 등을 효율적으로 수납하고 집을 정돈하며 보다 산뜻하게 새로운 계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공식 온라인 몰 및 앱, 전화 또는 채팅을 통한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오더(Hej Order)’ 등 이케아의 모든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홈퍼니싱 제품 50만원 이상 구매 시 배송 서비스를 무료(제주도 제외)로 제공한다.
이케아는 집을 더욱 편안한 공간으로 만들 수 있도록 공간 활용도를 높이는 합리적인 가격의 수납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4개의 내장형 서랍이 있어 침실을 차분하게 정돈할 수 있는 투피오르드(TUFJORD) 수납침대 ▲다양한 크기를 조합해 통일감 있는 스타일을 연출하는 비할스(VIHALS) 수납 시리즈 ▲작은 공간에서 효율적으로 옷을 걸어 두기 좋은 물리그(MULIG) 옷걸이행거 ▲먼지로부터 철 지난 옷이나 침구를 보호하는 스쿠브(SKUBB) 수납박스 등이 있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계절이 바뀌며 수납, 정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를 맞아 많은 사람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을 단장할 수 있도록 이번 배송비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케아의 스마트한 수납 솔루션과 함께 집의 숨겨진 가능성을 발견하고 더욱 행복한 공간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