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강원∙춘천 세계태권도문화축제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원회)와 성공적인 축제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2023 강원‧춘천 세계태권도문화축제는 세계태권도연맹(WT)이 주최, 조직위원회가 주관하고, 강원도, 춘천시가 후원하는 세계 유일의 태권도 전문 축제다. 세계태권도옥타곤다이아몬드게임(G4), 세계장애인태권도오픈챌린지(G4), 세계태권도비치선수권대회(G2), 세계태권도시범경연대회 등 4개의 메인 대회와 다수의 오픈대회 및 문화축제 행사들로 구성되어 있어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 1만 5천 명의 선수단이 춘천을 방문할 예정이다. 오는 8월 18일부터 24일까지 강원도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및 특설경기장에서 진행된다.
구체적으로 양 기관은 ▲태권도문화 산업을 위한 상호교류 활동 ▲강원‧춘천 세계태권도문화축제 홍보 및 지원 ▲국제스포츠이벤트(국제대회∙국제회의) 참여 및 지원 ▲태권도 산업 선도를 위한 상생 파트너십 구축 등 상호 간의 발전과 우호 증진을 위해 협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레고랜드는 축제에 참여하는 15인 이상의 태권도 학원 단체를 대상으로 특별 할인 프로모션과 같은 다양한 형태의 프로모션을 조직위원회와 함께 협업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이상민 조직위원장은 “오는 8월 축제를 위해 춘천을 찾는 많은 국내외 선수단과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여 다시 찾을 수 있는 춘천을 만들 수 있도록 지역의 대표 관광지인 레고랜드의 적극적인 협력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