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태스크, ‘UP START 30’ 스타트업 네트워킹 행사 개최

이지태스크가 지난 17일 서울창업허브 공덕에서 ‘UP START 30’ 스타트업 네트워킹 행사를 개최했다.

‘UP START 30’은 스스로 길을 찾고 있는 스타트업 대표, 예비 스타트업 대표들과 투자자, 기업 간의 성장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UP START 30’은 스타트업이 주도하는 스타트업 생태계의 필요성을 발견하여 ‘랭킹피쉬’ 신성철 대표, 손순호 부대표, ‘이지태스크’ 이정우 COO 그리고 김예지 창업 퍼실리테이터가 의기 투합하여 만든 스타트업 주도의 모임으로 행사에는 스타트업 대표, 씨엔티테크, 인하대학교 창업지원단, FGC, 소셜 캠퍼스 온 인천, 벤처기업협회(투자 기관 및 창업 지원 기관) 등 관계자 50여 명이 참석했다.

씨엔티테크 전화성 대표를 연사로 초빙하여 ‘성공한 기업 대표들의 덕목’ 즉 기업가 정신에 대해 강연이 진행됐으며, 이어진 기업설명회(IR)에서는 참여한 모든 스타트업이 투자 유치를 위한 1분 IR 피칭을 실시했다. IR 이후에는 참여자들간의 네트워킹 시간을 통해 투자 유치 기회를 이어나갔다.

이지태스크 이정우 COO는 “스타트업 대표들이 주도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네트워킹, IR 피칭 등의 활동 공간을 제공하고 스타트업 대표에게 귀감이 될 연사를 초빙하여 지속적으로 배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