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바이오 ‘2023 상하이 CBE’ 참여 “계약·협약 성과”

코스메틱기업 이투바이오(대표 김수진)는 중국 상하이에서 지난 5월 12일 부터 14일까지 열린 중국 미용박람회 CBE(China Beauty Expo)에 참가했다고 25일 밝혔다.

‘2023 상하이 CBE’는 중국에서 열리는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 중 하나로 화장품, 전문 뷰티, 일일 화학 기술, 원료 배합 등 4개 주요 테마 전시로 구성된 행사다. 이투바이오는 대한화장품 협회 주관으로 운영된 한국관에 초청되어 참가하였다.

이번 ‘2023 상하이 CBE’에서 이투바이오는 주요 제품 52종과 더불어 22년 프리미엄 스파 노하우를 담은 EIR COSMETIC 과 grinee 화장품 라인을 선보였으며, 신규 런칭한 기능성 앰플을 소개하며 관심과 호평을 받았다.

박람회를 통해 신규 런칭한 ‘EIR COSMETIC’의 기능성 앰플 5종은 특허성분을 기반으로 한 전문가용 기능성 앰플로 미백 앰플의 경우 기존 미백 물질보다 3.6배 뛰어난 효과를 가지고 있다.

이투바이오는 중화전국상업연합회 미용화장품업상회(CBC) 피부관리교육위원회와 상하이 CBE 전시회 기간 중 MOU 협약을 체결하여 EIR 화장품과 SPA EIR를 접목한 한중 미용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중국 내 회원사를 통한 EIR 화장품 중국 총판업체 발굴에 협력할 것을 서로 약속했다.

중화전국상업연합회 미용화장품업상회(CBC) 피부관리교육위원회는 중국내 약 2만 여개의 중국 기업회원을 보유한 단체로 중국 내 미용화장품 업계에서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이투바이오 김수진대표는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한 성과를 의미있게 생각하며, 프리미엄 에스테틱 운영 경험을 기반으로 중국 시장은 물론 동남아 시장에 유통망을 구축하고 적극적인 시도로 글로벌 유통 채널 다각화에 속도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투바이오는 이번행사에서 최소 200만 달러 구매 조건으로 상담과 약 30곳의 중국 바이어와 수출 계약 상담을 진행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