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다마케팅, LG CNS의 마케팅 최적화 플랫폼 ‘MOP’ 도입

종합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이루다마케팅이 DX전문기업 LG CNS의 마케팅 최적화 솔루션 ‘MOP(Marketing Optimization Platform)’를 도입하고 고객사의 마케팅 효과 증대와 내부 마케터의 업무 효율 제고에 나선다.

이루다마케팅은 퍼포먼스 마케팅에 정통한 마케팅 대행사로 기존까지는 개별 마케터들이 지표를 분석해가며 전략적인 광고 세팅을 고민해왔다. 그러나 MOP의 도입으로 담당자가 일일이 수작업으로 해야 했던 일들을 최소화하고 더욱 정확한 마케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LG CNS가 개발한 MOP는 인공지능·수리 최적화 알고리즘이 적용된 광고 운영 최적화 솔루션이다. 과거의 데이터를 인공지능으로 분석해 미래의 광고 실적을 예측하고, 예산 대비 최상의 성과를 도출할 수 있는 입찰가를 설정한 후, 실시간 경쟁 상황을 모니터링할 수 있다. 예산, 클릭수, 전환율 등 핵심 지표를 근거로 최고의 마케팅 의사결정을 내려준다.

이루다마케팅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고 경쟁이 치열한 디지털 비즈니스 환경에서는 효율성과 생산성이 가장 중요하다”며 “MOP를 전사적으로 적용해 마케팅 효율을 증대함으로써 서비스 신뢰도를 높이고 고객사 만족도를 획기적으로 향상시키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