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온라인 클래스 구독 플랫폼 클래스101이 구독자들의 운동 루틴을 응원하기 위해 <오운완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번 ‘오운완(오늘 운동 완료) 챌린지’는 운동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아지는 여름을 맞아 운동 루틴 실천을 돕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다. 다가오는 6월 15일까지 클래스101 구독 후 챌린지 참여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후부터 21일간 매일 출석해 운동 클래스를 수강하면 된다.
클래스101은 구독자들의 챌린지 성공을 독려하기 위해 누적 출석수에 따른 풍성한 챌린지 혜택들도 마련했다. 출석을 7번 성공한 구독자 10명에게는 MOA 요가센터 1회 체험권을, 14번 달성한 참여자에게는 총 상금 500만 원을 N 분의 1로 나누어 증정하며, 21일까지 출석을 모두 성공한 10명에게는 ‘에어팟 프로 2’를 추첨해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챌린지 참여만 해도 CEO 전담 트레이너 이초롱의 15만 원 상당의 그룹 PT 1회 체험권을 총 10명에게 랜덤 제공하는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
클래스101 마케팅팀 이정민 매니저는 “운동과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에 따라 올바르고 건강한 운동 루틴을 달성하고 싶은 구독자들을 위해 이번 <오운완 챌린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매일매일 운동 출석하고 클래스101이 준비한 풍성한 혜택의 주인공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