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디자이너스의 온디맨드 1:1영어회화 플랫폼 ‘튜터링’이 기존 온라인 1:1회화 수업과 오프라인 대면 수업을 모두 수강할 수 있는 ‘튜터링 밋업(MEET-UP)’ 상품을 출시했다.
튜터링 밋업(MEET-UP)은 튜터링의 기존 온라인 1:1회화 수업과 오프라인 대면 회화 수업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영어회화 상품이다. 온라인 수업은 튜터링 앱에서 튜터와 수업시간을 자유 선택해 1:1음성 회화수업과 채팅 회화 수업을 진행하고, 오프라인 수업은 역삼역 인근 튜터링 클래스룸을 방문하여 원어민 튜터와 대면 수업을 진행하게 된다. 오프라인 대면 수업은 10명 내외의 그룹, 4명 내외의 소그룹, 1:1로 진행되는 1on1 클래스 중 선택 가능하며, 수강생 대상 소셜 커뮤니티 활동도 진행된다.
튜터링 밋업의 론칭을 기념해 6월 수강권을 최대 66%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6월 수강권 한정 온라인 1:1회화 수업은 무료로 제공되며, 오프라인 수업도 정가대비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튜터링 밋업 론칭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튜터링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튜터링 CMO 김상수는 “튜터링의 온디맨드 속성에 따라 고객이 원하는 수업 방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수업이 결합된 튜터링 밋업을 출시했다“며 “튜터링 밋업은 기존 오프라인 영어회화 학원과 유사하지만, 온라인 1:1회화 수업을 추가로 진행해 학습 효과가 더 높은 반면, 가격은 부담없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