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테크 기업 무버먼한국이 자사가 운영하는 개인 브랜딩 플랫폼 ‘꺼리어’의 콘텐츠를 포털 다음의 ‘직장in’탭에 공급한다.
무버먼한국은 다음 콘텐츠 공급사 ‘프리즘커뮤니케이션(대표 신용노)’과 제휴를 맺고 개인 브랜딩 플랫폼 ‘꺼리어’에등록된 다양한 커리어를 가진 전문가들의 일과 커리어에 대한 콘텐츠를 다음 ‘직장in’ 카테고리에소개한다. 다음 ‘직장in’은직장인 및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직업, 비즈니스, 리더십 등 직장 생활에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탭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꺼리어’에 등록된 전문가들은 포털 다음 메인 화면에 자신의 일과 커리어를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으며 프리즘커뮤니케이션은 다양한 커리어를 가진 인물들의 스토리를 통해 양질의 콘텐츠를 공급할 수 있게 됐다. 양사는앞으로 콘텐츠 발굴을 비롯해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커리어 계발 관련 프로그램을 공동 개발할 예정이다.
무버먼한국의 임현정 대표는 “영향력 높은 포털 메인 화면에소개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꺼리어 회원들이 자신과 자신의 일을 홍보하고 셀프 브랜딩 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더불어 다양한 커리어의 전문성과 스토리를 가진 꺼리어 회원들의 콘텐츠를 통해 많은 직장인과 예비직장인들이 정보와 인사이트, 공감을 얻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