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테일이 이탈리아 무역공사(ITA, 관장 페르디난도 구엘리)와 온라인 이탈리아 직구관 ‘이탈리안 파빌리온’ 마케팅 제휴계약을 체결하여 운영중이다.
이탈리아 무역공사 서울무역관은 이탈리아 대사관 무역진흥부로서 韓–伊간 무역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탈리아 기업들의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온라인 이탈리아 직구관 ‘이탈리안 파빌리온’을 지난 2020년 국내 오픈 마켓인 지마켓에 첫 오픈을 했다.
이탈리아의 우수한 상품을 한국에 소개하는 선봉장 역할을 하고 있는 공식 해외직구 전문관 ‘이탈리안 파빌리온’은 현재 지마켓을 통해 총 25개의 브랜드가 참가하고 있으며 카테고리 분류로는 패션, 식품, 뷰티/바디, 홈/리빙, 커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중복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4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20%할인 및 최대 2만원까지 적용 가능하다. 쿠폰은 기간 내 횟수 제한없이 다운로드 가능하다.
몰테일 관계자는 “이탈리아 무역공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이탈리아 직구관 ‘이탈리안 파빌리온’을 통해서 고품질의 Made in Italy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며 “몰테일은 이탈리아 무역공사와의 마케팅 제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알뜰 쇼핑 정보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