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딧, ‘비바테크 2023 파리’ 참가

AI 법·규제·정책 플랫폼 코딧이 6월 14~17일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되는 유럽 최대 스타트업 박람회인 “비바테크 2023 파리(Viva Technology 2023 Paris)” 행사에 참가한다. 코딧은 전세계 인공지능 스타트업이 전시하는 메인홀 AI Village에서 4일간 서비스를 선보인다.

코딧은 AI와 빅데이터 기술을 기반으로 방대한 양의 의안·법령·정책 데이터를 분석해 기업에게 필요한 정보만을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기업의 규제 및 정책 리스크 관리를 지원하고 있다. 현재 영문으로도 자동 번역되는 서비스가 앞으로는 프랑스어로도 구현될 예정이다.

특히 국내에서 거브테크(GovTech 정부 + 기술) 산업을 대표하는 기업인 코딧의 “비바테크 2023 파리” 참가는 지난 해 세계은행(WB)의 거브테크 성숙도 평가에서 1위를 기록한 대한민국의 기술력 시연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정지은 코딧 대표는 “코딧은 비바테크 사무국으로부터 직접 IT 분야에 초청을 받았는데 이는 코딧만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경쟁력에 대한 글로벌 차원의 평가라 생각한다. 행사기간 4일 동안 약 20여개의 글로벌 기업들과의 사전 미팅이 잡혀 있는 상태이며 전 세계에서 참가한 AI 기업들에게 코딧의 앞선 기술력을 소개하고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