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미코퍼레이션, 해외 거점 B2B ‘GOMI & PARTNERS’ 론칭

글로벌 비즈니스 솔루션 혁신기업 고미코퍼레이션(GOMI CORPORATION, 각자 대표 장건영, 이상곤)이 오는 15일 ‘GOMI & PARTNERS’ 서비스를 오픈 한다고 밝혔다.

‘GOMI & PARTNERS’는 고미코퍼레이션의 B2B 거래처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로, 한국 상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해외 바이어와 수출을 희망하는 국내 브랜드사들과의 접점을 만들어 주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GOMI & PARTNERS’는 단순히 리셀러와 상품을 매칭해 주는 기존 서비스와는 달리, 고미코퍼레이션의 검증된 바이어와 엄선된 브랜드 풀을 바탕으로 실효성 높은 거래 환경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바이어의 국적 또한 다양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고미코퍼레이션의 기존 주력 국가인 동남아시아를 넘어 아시아 전역을 포함, 미주, 유럽, 중동, 중앙아시아까지 다양한 시장을 아우르며, 총판사, 수입사, 도소매 등 브랜드사별로 선호하는 유통 형태의 거래를 가능하게 한다. 이를 통해, 가격 안정성을 중요시하는 국내 브랜드사와 경쟁력 있는 상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바이어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고미코퍼레이션 채준호 팀장은 “해당 서비스를 통해 발생하는 모든 거래 정보는 데이터화 되어 국가별 시장 진출 계획, 전략 수립 등에 활용할 수 있고, 이는 곧 국내 기업들의 해외 진출에 실질적 도움이 될 것이다. 고미의 서비스가 침체된 수출 산업에 활력을 불어넣는 데 일조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