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부산창경)가 초기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기술·서비스 고도화 지원 및 투자유치 기회를 마련하는 ‘2023 B.Startup PIE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3기’에 참여할 스타트업 기업을 오는 28일까지 모집한다.
B.Startup PIE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은 부산창경이 지난해 신규 런칭한 스타트업 투자연계 지원 사업으로, 성장가능성이 높은 초기 스타트업을 발굴-육성-투자유치까지 전사적으로 지원하는 스타트업 육성프로그램이다. 지난 1기, 2기 모집 시 경쟁률 20대 1을 기록할 만큼 인기를 끌었으며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이번 3기에서는 신규 협업 투자파트너 5개사가 참여를 결정함에 따라 총 14개사를 통해 스타트업을 집중 육성해나갈 계획이다.
선정된 기업들은 ▲기업진단 프로그램 ▲멘토링 및 밋업 ▲맞춤형 사업화 지원금 지원(8백만원 이내) ▲센터 펀드 및 협업투자사 연계를 통한 투자유치 ▲기업 성장을 위한 데모데이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스타트업은 6월 28일까지 부산창업포털 모집공고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 후 신청하면 된다.
부산창경 김영수 PM은 “유망 스타트업 발굴 및 집중 육성을 통해 스타기업으로의 성장을 촉진시키며 지역 투자생태계 저변 확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