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티티, ‘2023 부산 서비스 강소기업’ 선정

AI 덴탈솔루션 전문기업 주식회사 큐티티(이하 큐티티)가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이 주관하는 ‘2023 부산 서비스 강소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15일 부산시청에서 열린 이번 수여식은 경제부시장을 비롯한 선정 기업 대표들이 참석해 부산 우수 서비스 기업의 혁신적인 기술과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한 업적을 기렸다.

올해로 8년 차를 맞이한 부산 서비스 강소기업은 부산 중소·중견기업의 성장 단계별 체계적인 육성을 지원하며, 부산시 7개 유망 서비스 산업인 ▲비즈니스서비스 ▲ICT ▲영상·콘텐츠 ▲관광·마이스(MICE) ▲물류 ▲금융 ▲의료 분야 기업의 성장성, 혁신성, 경제성, 성장전략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선정한다. 올해는 우수한 기업을 기준으로 총 15개 기업이 선정되었다.

선정된 서비스 강소기업은 향후 5년간 인증되며 선정 1년 차에는 기업 홍보·컨설팅·네트워킹 지원 등 ‘기업 맞춤 지원’과 2-5년 차에는 강소기업이 스스로 기업 상황을 진단해 제시한 성장육성모델을 평가하는 ‘자기주도 성장지원’의 혜택을 받는다.

ICT 분야에 선정된 큐티티는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 기술과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토탈 덴탈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구강 질환의 조기 발견과 맞춤형 관리 계획을 제공함으로써 예방적 차원에서 최적의 치아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큐티티의 이아포 플랫폼은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시장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

큐티티는 지난 수년간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주며 부산 지역에서 높은 인지도와 신뢰를 구축해왔으며, 기업의 성과와 미래 성장 잠재력, 기술 혁신 등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고태연 대표는 “부산 서비스 강소기업으로 선정되어 매우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기술 개발과 서비스 향상에 노력을 기울여 부산을 대표하는 기업으로써 부산의 혁신과 성장을 이끌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큐티티의 부산 서비스 강소기업 선정은 부산의 기술 창조력을 높이고 혁신적인 서비스 기업의 발전을 촉진할 것으로 기대된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