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베이스(대표 하진우)가 삼성물산 건설부문과 홈 스타일링 서비스 구축을 위한 사업협력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래미안 입주민을 대상으로 신규 주거문화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상호 협력할 것을 결정했다. 이날 송파구 문정동 래미안갤러리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하진우 어반베이스 대표와 삼성물산 주택사업본부 본부장 김명석 부사장 등 주요 임원진들이 참석했다.
어반베이스는 래미안이 새롭게 론칭하는 온라인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프리미엄 홈 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입주민 대상’ 사전 공구 서비스인 프리오더 몰에서는 아파트 입주 전 필요한 프리미엄 가구, 인테리어 등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폭넓은 할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프리오더 몰은 올해 8월 입주하는 서울 반포 래미안 원베일리 단지부터 대대적으로 서비스를 시작한다. 프리오더 몰 서비스는 입주 시 고객이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를 한 곳에서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고 국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 가격에 만날 수 있어 베타버전 공개 당시 입주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프리오더 몰은 래미안 원베일리를 시작으로 점차 서비스 단지를 넓혀갈 예정이다.
한편 온라인 서비스를 그대로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도 마련된다. 이 공간은 서울 송파구 문정동 래미안갤러리에서 16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 곳에선 21개의 유명 가구 파트너사가 이 공간에 가구와 조명 등 다양한 프리미엄 아이템을 선보인다. 개인의 취향과 공간에 맞는 가구, 인테리어 정보를 포함한 프리미엄 홈 스타일링 서비스도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인테리어 강연까지 준비해 입주를 앞둔 고객들의 만족도가 클 것으로 보인다.
하진우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래미안 원베일리를 시작으로 홈 스타일링부터 입주 시 필요한 다양한 홈퍼니싱, 홈케어 등 토탈 서비스를 한 번에 제공할 예정”이라며 “향후 다양한 신축, 기축 아파트로 서비스 대상을 더욱 확대해 많은 분들이 최고의 홈 스타일링 서비스부터 입주 시 필요한 토탈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쇼룸에는 ▲아노니마 카스텔리 ▲아르테미데 ▲블라노스 ▲비라인 ▲보쎄 ▲칼한센선 ▲까사미아 ▲체어캘러리X노르만 코펜하겐 ▲클래시콘 ▲데어슈츠 ▲제네바 ▲인치 ▲인디퍼 ▲리네로제 ▲루이스폴센 ▲모그 ▲무토 ▲시세이 ▲비트라 ▲웬델보 ▲자노따 등 총 21개의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