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텐, ‘한중 과학기술 협력교류회 IR 투자유치 로드쇼’ 참가

기능성 천연 바이오 소재 전문기업 주식회사 피텐(PITEN, 이하 피텐)이 지난 6월 15일 중국 산동성 옌타이개발구에서 열린 한중 과학기술 협력교류회 IR 투자유치 로드쇼에 참가해 [피부장벽 기능회복, 피부가려움증 개선 천연신소재] 글로벌 사업확장에 대한 중국 사업 협력 네트워크를 한 단계 더 구축했다.

신기술창업을 활성화 시키고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이 출자하여 설립한 비영리 재단법인 한국기술벤처재단(KTVF)과 중국 옌타이 황발해신구 관리위원회 한중창업혁신협력센터가 한중 과학기술분야 교류플랫폼을 구축하고 두 지역의 과학기술산업 발전 촉진을 목적으로 개최한 이번 옌타이 한중 과학기술 협력교류회 IR 투자유치 로드쇼에는 생물의료, 바이오, 스마트제조 등 한국 우수 스타트업 12개사와 중국 우수 기업 금융·투자기관 대표 100여명이 참여했다.

피텐 박미성 대표는 자사가 보유한 피부면역개선 천연 바이오 신소재 기술을 주제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한 기능성 화장품 사업화 목표를 소개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피텐 관계자는 “이번 한중 과학기술 협력교류회 IR 투자유치 로드쇼 행사를 통해서 자사기술력의 성장가능성을 다시 한 번 확인하고, 기술의 상업화를 가속화하는 방향을 구체적으로 모색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