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앤컴퍼니, ‘2023 혁신의숲 어워즈 2차 후보’ 29개 기업 선정

혁신의숲 어워즈의 운영사인 마크앤컴퍼니가 11일 2023년 혁신의숲 어워즈 2차 후보 스타트업 29개사를 발표했다.

혁신의숲 어워즈는 스타트업 성장의 핵심지표라 볼 수 있는 활성 사용자 수, 소비자 거래액, 고용 등 비즈니스 성장을 입증할 수 있는 실제 데이터와 기업 평판과 시장 트렌드 등 정성적인 판단 기준을 통해 눈에 띄는 성장성을 보이는 유망한 초기 스타트업을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지난 4월, 1차 후보 26개 기업이 선정된 바 있다.

11일 새롭게 발표된 29개 기업의 2차 후보에 기존 선정됐던 1차 후보 26개 기업을 더해 2023 혁신의숲 어워즈 후보 기업은 55개로 늘었다. 오는 10월경 약 30개 기업을 3차 후보로 추가 선정한 뒤, 1차, 2차, 3차 후보로 선정된 기업 모두를 모아 그 중에서 높은 성장성을 보이는 기업을 최종 어워즈 수상 기업으로 선정하는 방식이다. 혁신의숲 어워즈는 대한민국의 건강한 스타트업 생태계의 발전과 창업가들을 응원하기 위해 한 해 동안 성장한 스타트업에게 특별한 부상과 함께 수상을 진행하는 시상식으로 2022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다.

마크앤컴퍼니 홍경표 대표는 “올 한 해 투자 혹한기를 맞이하여 쉽지 않은 환경임에도 묵묵히 본업에서 성과를 내고 있는 스타트업들이 더욱 많이 알려지길 바란다”며 “혁신의숲 어워즈를 통해 더 많은 유망한 스타트업이 알려지는 것은 물론 스타트업과 생태계 전반에 큰 혜택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어워즈 준비에 만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