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프롭테크 플랫폼 ‘아지트’를 운영하고 있는 ㈜아콘랩스(대표 박성민)는 ㈜프로그라운드(대표 김태완)가 운영하는 리워드 기반의 행동유도 플랫폼 ‘슈퍼워크’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슈퍼워크는 사용자의 운동 습관 형성을 유도하고 그 유형과 지속 가능성에 바탕을 둔 리워드 기반의 프로젝트로, 플랫폼 사용자들은 일상 생활에서 걷고 뛰며 포인트를 모아 다양한 형태로 사용가능한 Web 3.0 기반의 피트니스 플랫폼이다.
이번 양사와의 협약으로 아지트는 양사의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포인트 리워드 시장을 견인할 계획이다. 또한 공동 프로모션 및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사용자에게 제공하며, 추가적으로 상호 플랫폼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공동 홍보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콘랩스의 박성민 대표는 “많은 사용자를 보유한 M2E 서비스 슈퍼워크와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맺게 돼 영광이다” 며 “프롭테크 및 운동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양사의 협업으로 포인트 리워드 시스템 연계 및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블록체인 서비스의 다양화를 이끌어 내겠다”고 말했다.
프로그라운드의 김태완 대표는 “공격적인 사업 전개와 다채로운 서비스 확장을 하고 있는 아지트 프로젝트와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아지트와 함께 더 많은 사용자들에게 슈퍼워크를 알리고 새로운 경험과 발전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파트너십 체결식에는 아지트의 박성민 대표, 황윤정 운영이사와 슈퍼워크의 김태완 대표, 박상용 사업이사 등 각사 주요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서에 서명을 진행했으며, 향후 기술협약 및 공동 마케팅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아지트는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해 부동산 계약, 이사, IoT(Internet of Things), 인테리어, 클리닝 등 프롭테크(Property Tech) 분야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들의 연합체로, 참여 기업들의 마일리지 포인트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제휴사간 포인트를 교환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