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베이터TV 기업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아파트 층간소음 방지용으로 개발한 ‘뭄뭄실내화’의 누적 판매 5만 켤레 돌파를 기념해 ‘뭄뭄 베이직’과 ‘뭄뭄 에어’ 등 뭄뭄실내화 라인업 전 제품을 7월 14일 리뉴얼 출시했다.
‘무음무음’의 줄임말인 뭄뭄실내화는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사람과 기업을 이롭게 하고, 고객의 더 나은 생활에 기여한다는 창업 이념과 미션에 따라 아파트 입주민의 가장 큰 고민인 층간소음 해결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인앤아웃코퍼레이션과 함께 개발해 출시했다. 반도체 공장에서 사용하는 충격·진동 흡수 소재 ‘엘라스탄’과 ‘고탄성EVA’를 쿠션재로 적용해 층간소음 저감에 특화됐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2022년 4월에 뭄뭄실내화 시리즈 첫 번째 모델인 ‘뭄뭄실내화 베이직’ 론칭 후, 같은 해 여름에는 통풍성을 강화한 ‘뭄뭄실내화 에어’를 출시하는 등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출시하며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이번에 리뉴얼한 뭄뭄실내화는 주요 고객인 아파트 입주민의 의견을 반영해 제품 사이즈를 기존 4단계(유아용, S, M, L)에서 160mm부터 300mm까지 20mm 단위로 8단계까지 세분화했다. 다양한 사이즈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발에 딱 맞게 신을 수 있어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여름에 즐겨 신는 뭄뭄실내화 에어는 고탄성EVA 소재를 이전 제품보다 최대 2.6배 추가해 쿠션 능력을 향상시키는 등 시원한 통풍과 안정감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뭄뭄실내화가 출시 1년 만에 5만 켤레 판매를 달성할 수 있었던 건 거주공간인 아파트와 관여도가 높고, 입주민들께서 엘리베이터TV에 나오는 브랜드를 믿고 선택해 주신 힘이 가장 크다”라며 “5만 켤레를 시작으로 더 많은 아파트 입주민들께 층간소음 고민을 덜어드려 이웃 간 갈등이 줄어들 수 있도록 지속적인 제품 연구개발과 마케팅 강화로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