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뷰티 브랜드 ‘코링코’의 속눈썹 신상품을 단독 선출시하고, 오는 8월 13일까지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올여름 바비 코어(Barbie core) 트렌드가 급부상하면서 속눈썹으로 또렷한 눈매를 강조하는 화장법이 인기다. 실제로 7월 들어(1~23일) 지그재그 내 속눈썹, 마스카라, 뷰러 등의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20배 이상 늘어났다. 이에 지그재그는 코링코와 함께 원하는 모양과 길이를 선택해 한 가닥씩 붙일 수 있는 속눈썹 신상품을 기획했다.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캐릭터와 콜라보해 ‘춘식이가 비밀스러운 서점에서 곰손들을 위한 비밀 레시피인 톡톡백서를 건넨다’는 콘셉트다.
코링코 춘식이 에디션은 기존 코링코 인기 상품인 톡톡하라 가닥 속눈썹을 5가지 길이의 혼합 구성과 대용량 버전으로 출시한다. 속눈썹 2종(필터·더블유)과 장식용 참(charm), 뷰러와 속눈썹 전용 족집게가 포함된 전용 파우치 등을 선보이며, ‘춘식이의 톡톡백서 2권 톡톡하라 더블유 속눈썹’은 한정 기간 지그재그에서만 판매한다.
지그재그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고감도 화보와 영상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하는 ‘코링코 쇼케이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쇼케이스 전용 10% 할인 쿠폰과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코링코 스토어를 즐겨찾기하고,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럭키박스를, 신상품 구매자에게는 막카라 롱래쉬 컬링 마스카라를 증정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지그재그 고객들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속눈썹 재구매가 많고 언더와의 크로스셀링이 높은 부분을 캐치해 코링코와 새로운 구성의 신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그재그 뷰티는 트렌드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