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터 콘텐츠 플랫폼 기업 ㈜산돌이 영유아대상 통합교육 콘텐츠 및 서비스 기업 바이시클㈜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의 협약은 종이 교재뿐 아니라 모든 디지털 디바이스 환경에 잘 구현되는 가독성 높은 한글 폰트 경험을 통해 영유아의 정서 및 창의력 발달을 위한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목표로 한다.
이에 양사는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적이고 성공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하며 아름다운 한글 폰트를 이용해 영유아의 정서발달에 효과적인 교구 및 교재 개발을 도모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지식, 정보의 교류 및 유기적 협력 관계 유지 및 홍보 등 보유 자원을 활용한 상생 방안을 다각도로 마련해 나가기로 협의했다. 협약의 주요 골자는 ▲산돌 폰트를 이용한 교육 콘텐츠 및 프로그램, 교육 도구 제작 ▲안전한 폰트 사용 문화 구축을 위한 사용 환경 조성 ▲저작물 홍보 및 프로모션 및 마케팅 활동 등이다.
산돌 윤영호 대표는 “이번 협약이 영유아 성장의 유익하고 창의적인 교육 프로그램 구축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바이시클에 폰트를 지원하는 일을 시작으로 양사 간의 상생을 위한 고민을 지속할 것”이라고 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