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기업협회, ‘2023 스페인 스마트시티 엑스포 월드콩그레스’ 참가 기업 모집

벤처기업협회(회장 성상엽)는 스마트시티 전시회인 ‘2023 스페인 스마트시티 엑스포 월드콩그레스(SCEWC2023)’에 한국관으로 참여한다.

이번 전시회는 11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스페인 바르셀로나 전시장에서 개최되며, 디지털 변환, 도시환경, 모빌리티, 정부, 공유 도시 등과 관련된 약 150개 이상의 부대행사를 진행한다. 이 전시회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도시와 기업, 연구센터 및 국제기구의 전문가와 정책 리더들과의 네트워킹이 가능하며, 작년기준 약 700여개의 도시에서 860여 기업이 참가한 스마트시티 관련 행사로서는 세계최대의 규모를 자랑한다.

한국관 참가기업에게는 유럽 및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전시참가 및 부대비용을 지원하고 있으며 참가가 확정된 기업에게는 현지마케팅을 통한 바이어 미팅 주선, 카탈로그제작 및 현지홍보 등을 통해 글로벌 진출의 기회를 제공한다.

전시 참가자에게는 사전해외마케팅 및 홍보, 부스 임차료 및 장치, 등록비, 통역비용이 70% 지원이 되며 편도 해상운송비(1CBM)가 지원이 된다.

참가신청은 8월 4일까지 진행되며 벤처기업협회 홈페이지중소기업 해외전시포탈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지원사업의 참가신청 대상은 스마트시티 분야 (인공지능, 데이터, 사물인터넷, 에너지&환경, 모빌리티, 실행기술, 건축기술, 보안, 금융, 드론 등)에서 유럽 및 글로벌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는 기업이며, 참가문의는 벤처기업협회 글로벌지원팀(02-6331-7089)으로 하면 된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