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니어가 운영하는 치과의사 커뮤니티 ‘모어덴’이 치과의사를 위한 임상 지식VOD 강의 서비스 ‘모어덴 클래스’를 정식 출시했다.
모어덴은 치과 의료인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치과의사, 치대생 회원 1만 6천여 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식 교류를 위한 커뮤니티 ▲임상 술기 강의 ▲학술도서 공동구매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어덴 클래스’는 치과의사 사이에 임상 지식/술기 강의 수요가 높은 점에 주목해서 개발됐다. 치과 치료 술기는 발전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대부분의 치과의사는 오프라인 강의에 정기적으로 참석하면서 실력을 키운다. 모어덴에서는 기존에 오프라인으로만 들을 수 있었던 유명 강의를 온라인 독점으로 출시하여 지방에 거주하거나 시간이 없는 의료인도 언제 어디서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모어덴은 강의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숨은 고수 찾기’ 공모전을 진행한다. 기존에 강연자로 활동한 적이 없는 사람도 모어덴의 플랫폼을 통해 강연자로 데뷔할 수 있도록 돕고 회원들은 새로운 컨셉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취지다.
데니어 송언의 대표는 “커뮤니티 내 월 1,000개가 넘는 임상 Q&A가 오가는 것을 보면서 치과의사의 임상 지식 습득을 효과적으로 도울 수 있는 서비스가 필요하다고 생각해 모어덴 클래스를 출시하게 됐다. 치과의사 회원 분들이 시간과 공간의 한계 없이 온라인으로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임상 관련 강의를 지속 확대하는 것은 물론 실습을 위한 오프라인 강의와 치대생분들의 국가고시 준비 강의도 순차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