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립컴퍼니, 일본 상장 기업 ‘토리도리(toridori)’와 파트너십 체결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과 라이브 커머스 솔루션 ‘그립 클라우드’를 서비스하고 있는 그립컴퍼니가 인플루언서마케팅에 특화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본 상장 기업 토리도리(toridori)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그립컴퍼니와 토리도리 간의 협력을 강화하고, 일본 진출을 희망하는 한국 기업 및 일본 현지 기업을 대상으로 성공적인 라이브 커머스 경험을 제공하여 일본의 라이브 커머스 시장을 개척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립컴퍼니는 라이브 커머스 솔루션 ‘그립 클라우드’를 통해 라이브 커머스 기획 및 제작, 마케팅, 콘텐츠 분석 등 라이브 커머스 전반을 지원할 계획이다.

그립 클라우드는 B2B SaaS로서 기업 고객 누구나 손쉽게 자사몰에서 라이브 및 숏폼 영상을 활용하고, 획득한 DB를 분석, 가공하여 마케팅을 전략화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로, 2021년 이베이 재팬의 큐텐(Qoo10)과 계약을 체결하며 성공적으로 일본에 진출한 바 있다.

그립컴퍼니 PS본부 임삼열 본부장은 “이번 파트너십으로 한국 최대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의 성공 노하우와 일본 유명 인플루언서 마케터 플랫폼이 만나 사업적 시너지가 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미 한국 시장에서 검증된 그립 클라우드의 안정적인 인프라와 기술력이 해당 파트너십의 밑바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