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핑크퐁컴퍼니X여기어때, ‘씰룩(SEALOOK) 콜라보 영상’ 공개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가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와 파트너십을 통해, 씰룩(SEALOOK) 콜라보 영상을 공개한다.

씰룩은 국내 최초의 과몰입 3D 관찰 애니메이션으로, 지구 끝에서 만난 물범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더핑크퐁컴퍼니는 10대부터 30대까지 글로벌 MZ세대를 아우르는 씰룩 캐릭터의 인기를 기반으로, 여기어때와 함께 예비 여행객들을 타깃한 씰룩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다.

여기어때는 누적 다운로드 4000만 건을 돌파하며 여행·여가 업계에서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다. 특히, 2021년 첫선을 보인 공식 CM송 ‘여기어때 송’의 캠페인 모델로 ▲여행 유튜버 곽튜브, 빠니보틀, 원지 ▲가수 윤종신, 장기하, 장범준, 황광희, 이미주, 미미 ▲엔터테이너 노홍철, 이용진, 이은지 ▲배우 허성태, 이시언, 안보현 ▲모델 겸 배우 장윤주, 미초바 ▲웹툰작가 기안84 등 국내외 셀럽 26인을 선정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더핑크퐁컴퍼니와 여기어때의 협업으로 제작한 이번 신규 콜라보 영상은 ‘여기어때 송’을 씰룩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점이 특징으로, 잠을 자던 씰룩 물범 캐릭터들이 우연히 얼음 구멍에 빠지며 판타지 여행 스토리가 시작된다. 제주도, 뉴욕, 오사카, 다낭, 하와이, 파리 등 국내외 유명 여행지를 누비는 모습이 이어지며 각 도시의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물범의 ‘엉엉엉’ 소리로 가사를 구성, 여행의 즐거움을 재치있게 표현해 듣는 재미까지 더한다. 오는 11일 오전 11시, 씰룩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더핑크퐁컴퍼니 관계자는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와 첫 제휴를 통해, 글로벌 MZ세대를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씰룩의 온·오프라인 접점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올여름 휴가철, 무더위를 날릴 각양각색 씰룩 물범들과 함께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