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플레이X콴텍, 증권발행토큰(STO) 사업 협력 업무협약 체결

스카이플레이가 콴텍과 증권발행토큰 (STO, Security Token Offering)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콴텍은 고객의 자산을 AI로 운용해주는 로보어드바이저 금융투자 플랫폼 기업이다. 현재 국내 대형 은행 및 증권사과 긴밀한 협력관계를 맺고 있으며 22년 4월에 B2C 앱을 출시하여 채 1년도 안되어 6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

스카이플레이는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 퍼블리싱과 NFT 플랫폼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2021년 7월에 설립해 작년9월에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으로 약 170여개국에 월 30만명이 이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블록체인 기반의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인 “클래시로우” 론칭과 동시에 파라스(PARAS)와 동 게임의 ▲사전 마케팅 ▲NFT 민팅 ▲NFT 2차 거래 ▲커뮤니티 확장을 위해 전략적인 협업체계를 마련하였다. 파라스는 니어프로토콜을 기반으로 한 NFT 플랫폼으로 다양한 NFT 아티스트들이 참여하고 있는 NFT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

스카이플레이 장상옥 대표는 “콴텍의 자산 운용 AI과 스카이플레이 블록체인기술 협력을 통하여, 양사의 특장점을 더욱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고 해외 시장 개척 및 기술 고도화를 위한 해외투자유치에 시너지를 발휘하여, 양사 모두 win win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