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 에이전시 YNL Design(와이앤엘디자인)이 리뉴얼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새로운 UX/UI 디자인을 통해 ‘2023 레드닷 어워드’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웹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 센터가 주관하는 디자인 어워드로,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시상 무대로 손꼽히며 권위있는 어워드다.
YNL Design(와이앤엘디자인)은 새로운 UX/UI 개발을 통해 클라이언트 브랜드에 솔루션을 제시하는 브랜딩 에이전시로서의 정체성과 ‘WE BUILD BRANDS THAT TRULY CONNECT.’라는 뚜렷한 기업의 비전을 선보였다.
지난 10년 동안 사용되었던 웹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를 리뉴얼하면서 특히 고려했던 부분은 클라이언트 편의성이다.
볼드하고 주목성 있는 UX/UI는 클라이언트 브랜드와 타겟 고객 사이에 진정성 있는 연결을 가능하게 만드는 브랜딩 에이전시로서 YNL Design(와이앤엘디자인)이 추구하는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중요한 자산이다.
이유나 YNL Design 대표는 웹사이트가 강력한 고리가 되고 있다며 “리뉴얼 이후 방문자 수가 꾸준히 증가했고 현재 한 달 방문자 수가 1만 명에 달한다”고 밝혔다.
이유나 YNL Design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과 브랜드를 연결하는 브랜딩 에이전시로서 최선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덧붙였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