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영어 학습 솔루션을 운영하는 에듀테크 기업 스픽이지랩스가 ‘스픽 헌드레드클럽’ 멤버를 위한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스픽 헌드레드클럽은 100일 동안 연속으로 영어수업을 진행하면 가입 자격을 얻게 되는 스픽 내부의 커뮤니티다. 올바른 영어 학습방법을 제시함과 동시에 꾸준하게 영어 공부를 이어갈 수 있는 동기부여의 장으로 현재 약 6,000명의 멤버가 활동하고 있다.
스픽은 이달 말부터 헌드레드클럽 멤버들을 대상으로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챌린지 캠페인은 헌드레드클럽 멤버만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21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신청자 중 총 100명을 선발해 오는 23일부터 9월 1일까지 10일간 챌린지를 진행한다. 선발된 헌드레드클럽 멤버에게는 헌드레드클럽 티셔츠와 함께 스픽의 스타 영어 강사 오드리(Audrey)가 진행하는 라이브 세션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정두현 스픽이지랩스코리아 매니저는 “스픽 헌드레드클럽은 스픽으로 영어를 꾸준히 말하는 사람들이 모여 즐거운 기회의 확장을 만들어가는 커뮤니티”라며 “앞으로 스픽 커뮤니티인 헌드레드클럽이 회원들의 영어 학습 동기를 부여하는 성장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