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온라인 클래스 구독 플랫폼 클래스101이 오는 22일 편의점 고인물, 엑스엑스(XX) 등을 연출한 김준모 감독의 라이브 클래스 <웹드라마 제작기 : 60초 짜리 드라마? MZ세대는 웹드를 본다>를 진행한다.
이번 진행되는 <웹드라마 제작기 : 60초 짜리 드라마? MZ세대는 웹드를 본다>는 커리어 관련 최신 트렌드를 다루는 라이브 콘텐츠 ‘101Now(나우)’의 시리즈 중 하나로, 김준모 감독에게 MZ세대들의 공감과 이목을 사로잡은 웹콘텐츠의 매력과 업계의 이야기를 전해 들을 수 있는 자리다.
짧은 시간 안에 이야기를 재치 있게 담아내는 것이 중요한 웹콘텐츠의 특징에 따라 어떻게 이야기를 풀어내고 MZ세대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지 등 연출 기법 및 노하우를 알려주는 것 뿐만 아니라 김준모 감독만의 작업 프로세싱을 살펴보며 다양한 웹드라마를 촬영하고 연출하며 얻은 인사이트와 경험을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웹콘텐츠에 대한 이야기를 총망라해 담은 만큼 숏폼 콘텐츠에 관심이 많거나 웹콘텐츠를 기획해 보고 싶은 구독자들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클래스101 101스튜디오 매니저 홍지혜는 “최근 웹콘텐츠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숏폼과 웹콘텐츠를 어떻게 기획하고 연출하는지 업계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고자 이번 라이브 클래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라이브 클래스를 통해 쉽게 듣기 어려운 현 업계의 이야기 외에도 웹콘텐츠가 성장하게 된 배경부터 일반 드라마와의 차이점, 웹콘텐츠의 기획 방법과 연출 프로세싱, 크리에이터만의 노하우와 경험까지 전반적인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