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림넷은 회의실 전용 실감형 화상회의 솔루션 ‘나우앤나우 텔레프레즌스’를 지난 23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나우앤나우 텔레프레즌스’는 일반적인 화상회의 플랫폼보다 더 높은 품질의 비디오와 오디오를 제공하여 대면 회의와 같은 몰입감과 현장감을 제공하는 회의실 전용 고급 화상회의 솔루션이다.
‘나우앤나우 텔레프레즌스’는 대중적인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 서비스로 만족할 수 없는 고급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설계되었다. 또한 보안상의 이유로 플랫폼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는 고객들에게도 대안이 될 수 있다.
엘림넷은 이미 전국 법원의 영상 법정시스템을 비롯, 대기업에 솔루션을 구축을 통해 품질과 사용의 편리함을 입증한 바있다.
기존에 시장에 존재했던 텔레프레즌스 솔루션은 설치 및 유지 관리 비용이 높고 별도의 전용 인터넷망에 연결해야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었으나, 신제품은 불편 요인들을 제거해 솔루션 도입에 장벽을 낮췄다.
엘림넷 UC솔루션팀 박종식 부장은 “이번 출시된 ‘나우앤나우 텔레프레즌스’는 일반 화상회의 플랫폼 솔루션에 비해 훨씬 높은 몰입과 협업의 생산성을 제공한다”며 “특히 회의 내용의 보안이나 편안한 환경에서 회의 안건에 집중해야 하는 중요 회의를 진행하는 기업과 기관에 자신 있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엘림넷은 ‘나우앤나우 텔레프레즌스’ 출시 기념으로 10월말까지 무료 상담과 무상으로 화상회의 기술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엘림넷 UC솔루션팀 또는 엘림넷 Vidyo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