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랑텍, ‘작은 관심이 곧 큰 사랑의 실천’ 봉사활동 참여.. “ESG 경영/나눔 실천”

RF통신장비 녹색전문 기업 ㈜이랑텍 ‘이랑나눔 동호회’가 지난 8월 25일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성녀 루이제의 집’ 양로원에서 ‘작은 관심이 곧 큰 사랑의 실천’ 봉사 활동에 참여했다.

이번 봉사 활동은 지역사회 이웃을 돕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으로써 이랑나눔 동호회(사내 동호회) 및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 기업 성장에 앞서 이웃을 위한 온정의 손길을 더하자는 취지에서 진행됐다. 행사 당일 양로원의 외부 환경미화 및 양로원 내부 청소를 진행하고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들께는 산책 도우미, 말벗 역할을 하며 일손이 부족한 부분에 힘을 보탰다. 이랑텍은 ‘이번 화성나눔 1004 프로젝트’로 화성시 특산물인 수향미 1004포와 송산포도를 지역사회 경제활성화를 위해 계절마다 챌린지 형태로 지역 특산물 나눔행사와 병행 진행하여 올해 말쯤 마무리할 예정이다.

이재복 이랑텍 대표이사는 “작은 관심과 실천이 모이면 더욱 따뜻한 사회를 만들 수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경제 활성화를 위해 화성시 특산물을 이웃과 더불어 나누며 ESG 경영을 위한 봉사활동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랑텍은 산업단지 일대 환경 정화운동 및 ‘살기 좋은 화성시 만들기’ 운동에 참여하여 방역 용품 전달 및 기부 행사에 참여했으며 2021년, 2022년도 화성시 무료 급식 봉사인 ‘수해 지원을 위한 노사 공동 자원봉사’, 2023년도 ‘성녀 루이제의 집’ 양로원에서 ‘말하는 나누는 삶, 사랑의 삶’의 봉사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