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콜, 대교 중국어 전문 교육 브랜드 ‘차이홍’에 교육 특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솔루션 공급한다

에듀테크 스타트업 ‘페이지콜’이 대교 중국어 전문 교육 브랜드 ‘차이홍’에 자체 개발한 교육 특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솔루션을 본격 공급한다.

이번 페이지콜 SaaS 솔루션 공급 배경에는 페이지콜에서 새롭게 구축한 ▲컨텐츠 라이브러리 기능과 ▲ 고객사의 교육 환경을 고려한 맞춤형 강의실 ▲밀착 기술 지원 등이 주효했다. 컨텐츠 라이브러리를 활용하면 강사는 교재를 파일 형태로 보관할 필요 없이 온라인 강의실에서 원스톱으로 관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교재를 보면서 듣기 훈련 음성을 동시에 재생할 수 있다.

맞춤형 솔루션 구축도 가능하다. 교육 과목과 학습 목표 등에 따라 차별화된 강의실을 구현하는 것은 물론, 비대면 교육 환경의 변화에 따라 모바일과 태블릿 기기에 최적화된 강의실을 제공한다. 음성과 필기 사이에 끊김 현상이 없이 쌍방향 동시 필기가 가능한 ‘화이트보드’를 비롯해 강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50여 개의 기능도 맞춤형으로 제공한다.

페이지콜 최필준 대표는 “국내 대표 중국어 교육 브랜드 차이홍에 페이지콜의 에듀테크 SaaS를 공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향후에는 국내는 물론 해외 현지 교육 기업들까지 빠르게 디지털 전환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목표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