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이기대, 이하 강원혁신센터)는 은행권청년창업재단 디캠프(대표이사 김영덕), 춘천사회혁신센터(센터장 박정환)와 함께 내달 12일 오전 10시 ‘커먼즈필드 춘천’에서 ‘워크넥트 강원’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캠프와 함께 하는 워크넥트 강원’은 전국의 스타트업 및 투자사가 강원으로 와서 1일간 원격 근무 및 네트워킹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지역 창업 생태계 주체 간 혁신적인 기업문화와 정보를 나누고 비즈니스 모델을 연결함으로써 스타트업 관련 관계자 간 밀착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다.
행사는 참여자 간 자기소개를 시작으로 ▲자율근무 및 티타임 ▲점심 그룹 네트워킹 ▲소그룹 세션 ‘로컬크리에이터, 스타트업으로 성장하기’ ▲마무리 네트워킹 순으로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관련 홈페이지에서 기업 소재지와 관계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별도의 선발 과정을 거쳐 참석 여부를 안내할 예정이다.
이기대 강원혁신센터장은 “인적 네트워킹 형성 및 외부 교류는 스타트업 성장을 위한 중요한 요소”라며 “지역 창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지속 추진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