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핀테크 기업 인피닛블록이 한국핀테크지원센터가 주관하는 ‘2023 핀테크 해외진출 지원사업’에 선정됐다.
해외진출을 희망하는 핀테크 기업을 대상으로 시행되는 이번 지원사업은 스타트업 해외진출에 특화된 전문 컨설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종 선발된 기업은 ▲법률, ▲특허, ▲회계/세무, ▲마케팅 4개 분야의 전문 파트너사와 1:1 매칭을 통해 특화된 컨설팅을 받게 된다. 인피닛블록은 해외진출 특허분야에 선정되어 위해 최대 18백만원의 전문 컨설팅 비용을 지원받게 된다.
인피닛블록은 블록체인 및 사이버보안 기술을 활용하여 기업이 보유한 데이터 자산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핀테크 플랫폼을 개발 운영하고 있다. 이번 지원사업 선정을 통해 해외진출을 위한 맞춤형 특허전략을 수립하고 체계적인 특허 포트폴리오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인피닛블록 정구태 대표는 “스타트업의 핵심 경쟁요소인 특허전략을 글로벌 수준에 맞게 체계적으로 수립하여 한층 고도화된 해외진출 계획을 추진할 수 있게 되었다”며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서비스로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목받는 글로벌 핀테크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