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퍼스, 갤럭시아메타버스와 웹3 생태계 확장 MOU 체결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그램퍼스는 블록체인 전문기업 갤럭시아메타버스와 웹3 생태계 확장을 골자로 하는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갤럭시아메타버스는 국내 대표 핀테크 기업 갤럭시아머니트리의 블록체인 자회사로, 블록체인 기반의 지갑 서비스와 유틸리티 토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협약을 통해 그램퍼스는 블록체인 전문 자회사 그램퍼스 씨더블유씨의 그램($GRAM) 생태계 확장을 도모하고, 게임과 메타 서비스의 역량을 활용하여 갤럭시아($GXA) 사업 영역 확대를 모색하는 등 다방면에서 협업할 예정이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웹3 분야 서비스 개발 ▲갤럭시아 월렛 및 토큰 이코노미의 연동 ▲플랫폼 활용 및 마케팅 협력 등 전략적 협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그램퍼스 김지인 대표는 “블록체인 서비스와 기술 분야 모두에서 선도적인 역량을 갖춘 갤럭시아메타버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그램퍼스의 게임과 메타 서비스 개발 역량을 활용하여 갤럭시아($GXA)와 그램($GRAM)의 웹3 생태계 확장에 기여할 다양한 방법을 계획하고 있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그램퍼스의 블록체인 자회사 그램퍼스 씨더블유씨는 지난 7월 말 글로벌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이스크라(ISKRA)’와 함께 웹3 게임 ‘노마 인 메타랜드’를 출시하여 단 한 달 만에 일간 활성 사용자(DAU) 수 3만 명을 돌파하는 성과를 이뤄냈다. 게임은 그램퍼스 씨더블유씨의 그램($GRAM) 생태계에서 운영된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