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캐피탈 캡스톤파트너스가 오는 9월 5일부터 9월7일까지 대전 유성구 궁동 일대에서 개최되는 ‘2023 스타트업 코리아 투자 위크(SIW)’에 파트너사로 참여한다.
중소벤처기업부와 대전광역시가 주최하고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가 주관하는 ‘2023 스타트업 코리아 투자 위크(SIW)’는 투자문화 확산 및 창업자 지원을 위한 행사로, 국내외 50여개의 투자사 및 투자전문기관이 참여한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국내외 투자자와 1:1 투자 미팅 ▲반도체·인공지능·바이오·우주산업 분야 IR 데모데이 ▲금융·특허·법률 등 비즈니스 패스트트랙 상담 ▲창업전문기관의 분야별 전문 상담 및 지원사업 및 펀드 소개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토크 콘서트와 전문 교육 등 창업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캡스톤파트너스는 9월 5일 진행되는 창업자 대상 상담회에 투자 및 비즈니스 상담 투자사로 참여한다. 상담회에 참석한 창업자들에게 경영 상담, 비즈니스 모델 진단을 통한 투자유치 전략 등 스타트업 역량 강화 및 성장을 위해 필요한 정보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송은강 캡스톤파트너스 대표는 “벤처업계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이번 행사를 통해 역량 있는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투자시장이 활성화 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다양한 분야의 창업자들을 한자리에서 만나 현실적인 고충을 확인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전문적이고 진정성 있는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