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스타트업 팀스파르타가 기업들의 디지털 전환과 임직원들의 업스킬링 전략에 대해 살펴볼 수 있는 <2024 DX(디지털 전환) 혁신 트렌드> 웨비나를 개최한다.
그 동안 팀스파르타는 자사의 대표 강의 서비스 ‘스파르타코딩클럽’을 통해 한국투자증권, 카카오, 우아한형제들 등 유수의 기업들을 대상으로 코딩 교육을 진행해 왔다. 이번 웨비나는 이렇게 축적해 온 팀스파르타만의 기업 교육 노하우를 기반으로, 대기업 및 중견기업 대상으로 2024년 DX 혁신 트렌드 및 기업의 효과적인 디지털 전환 방법을 제시하고 다양한 기술을 활용한 임직원들의 디지털 역량 강화에 힘을 보태고자 기획됐다.
프로그램은 팀스파르타 이범규 대표가 직접 연사로 나서 주목된다. 이범규 대표는 ▲정부의 제조업 대상 DX 전환 정책 ▲챗GPT 및 생성형 AI툴 활용 방법 ▲효율적인 기업 내 DX 교육 방안 ▲DX 교육 사례 등 다채로운 시각과 거시적인 관점에서 바라본 DX 교육의 중요성에 대해 전달할 예정이다.
해당 웨비나는 9월 12일 오후 4시부터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에서 별도 참가 비용 없이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를 희망한다면 스파르타코딩클럽 홈페이지의 상단 배너를 통해 간편하게 접수할 수 있다.
팀스파르타 이범규 대표는 “팀스파르타는 IT 교육을 제공하는 기업답게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생성 AI 툴을 이용해 쉽고 효과적인 디지털 전환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흐름 속에서 기업들이 성공적으로 디지털 전환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효율적인 방향을 제시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