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더풀이 신한은행과 제휴 계약을 체결하고 K-콘텐츠에 대한 마케팅 지원을 확대해 나간다.
신한은행은 신한SOL 앱 내 ‘콘텐츠 소액투자’ 카테고리를 신설, 펀더풀에서 제공하는 최신 콘텐츠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 투자 상품 등에 대한 정보를 노출하고 회원 전용 이벤트까지 연계함으로써 K-콘텐츠의 저변 확대에 함께 힘을 모을 예정이다.
양사는 제휴 계약을 기념해 9월 27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거미집> 특별 시사회를 진행한다. 신한SOL 회원 전용 이벤트로, 감독 및 배우 무대인사가 예정되어 있다. 신한SOL 앱 및 펀더풀 웹사이트에서 응모 가능하며 9월 11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시사회 이벤트 종료 후에는 KBS에서 50주년 특별기획으로 방영을 준비하는 대하사극 ‘고려거란전쟁’의 투자 공모가 9월 20일 오픈 될 예정이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투자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투자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드라마의 투자 정보는 펀더풀 및 신한SOL에서 확인 가능하다.
펀더풀 윤성욱 대표이사는 “펀더풀과 신한은행이 함께 손잡고 K-콘텐츠의 더 큰 성장을 위해 서비스를 강화하는 것에 대해 많은 기대와 설렘이 있다. 영화 시사회는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양가 콘텐츠 분야에서도 혁신과 협업을 지속적으로 추구할 것임을 보여주는 시발점이라고 생각한다. 회원분들께 새로운 경험과 좋은 투자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