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9월 춘천벤처클럽 개최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이기대, 이하 강원혁신센터)는 19일 오후 4시 강원대학교 KNU스타트업큐브에서 ‘9월 춘천벤처클럽’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춘천벤처클럽’은 매월 다양한 분야 전문가와 지역 창업가가 만나 정보를 공유하고 경영 고민을 함께 풀어보는 밋업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에는 ‘강원대학교 기술지주회사’의 최성용 본부장과 ‘한림대학교 기술지주회사’의 이희우 대표가 연사로 참여한다. 최성용 본부장은 기업 분석 투자 전문가로, 4년 만에 EXIT 4건을 기록했으며, 이희우 대표는 ‘쫄투’로 유명한 스타트업 토크쇼 ‘쫄지말고 투자하라’를 2010년 이후 현재까지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각 기술지주회사의 비슷하지만 다른 투자 철학, 도 내 창업기업들의 투자 유치 준비 요령, 기업과 함께 했던 연사들의 이야기 등을 참가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좌담 이후 네트워킹 세션은 KNU스타트업큐브 3층에서 루프탑 파티로 진행한다.

강원혁신센터 이기대 센터장은 “아름다운 가을 하늘 아래에서 보다 활발한 네트워킹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자리를 만들어봤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연사들, 더욱 진솔한 이야기가 오고 가는 춘천벤처클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누구나 가능하며 18일까지 강원혁신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