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보안솔루션 전문기업 인스피언이 한국가스공사 삼척기지본부에 통합로그관리 솔루션 ‘비즈인사이더 플러스(Bizinsider PLUS)’를 공급했다.
이번 한국가스공사 삼척기지본부 통합로그관리 솔루션을 구축은 해당 본부에서 운영 중인 보안 장비와 업무 시스템 연동으로 로그 수집·보관·관리 및 상태 모니터링등의 필요성이 커짐에 따라 진행됐다.
한국가스공사 삼척기지본부는 인스피언의 ‘비즈인사이더 플러스’ 구축을 통해 로그 수집 대상으로 구성한 시스템은 약 60여대로 로그의 중요도에 따라 라이프 사이클을 관리 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장비나 업무 시스템 로그를 분석하여 보안 취약점도 실시간 모니터링 구현할 수 있게 됐으며, 비즈인사이더 플러스의 대시보드를 통해 운영중인 장비, 업무 시스템의 보안 현황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게되 보안 이슈 발생 시 빠르게 조치가 가능해졌다.
인스피언의 신동하 상무는 “이번 한국가스공사 삼척기지본부에 ‘비즈인사이더 플러스’ 공급 과정에서 로그 수집·보관·관리·분석 외에 높은 수준의 컴플라이언스 요구사항까지 만족 시킬 수 있어 의미있는 기회였으며, 해당 기관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로그 관리가 가능해져서 기쁘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