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자재왕 ‘굿모닝배송’, 인천·경기로 서비스 확대

‘식자재왕 도매마트’가 직영 온라인몰 ‘e왕마트’를 통한 ‘굿모닝배송’의 서비스 권역을 인천광역시와 경기도로 확대한다.

굿모닝배송은 자영업자를 위한 식자재 새벽배송 서비스로, e왕마트에서 밤 10시 이전에 주문하면 다음날 오전 9시 전까지 식자재왕 도매마트에서 판매하는 식자재와 동일한 물품을 배송 받을 수 있다. 14일 밤 10시까지 결제 완료하는 건에 적용되어 15일 새벽부터 인천광역시 및 경기도 지역에 새벽배송을 시작한다.

식자재왕 도매마트는 지난 6월 경기도 이천에 온라인 전용 배송센터인 ‘RFC(Regional Fulfillment Center)’ 1호점을 구축하며 서비스 확장을 준비해왔다. RFC는 굿모닝배송의 서비스 지역 확대를 위한 온라인 배송 거점으로, RFC 1호점과 식자재왕 도매마트 신월점, 포천점을 중심으로 인천 및 경기 지역 고객에 서비스할 예정이다.

식자재왕 마트BU 손창효 상무는 “굿모닝배송을 서울 전역에 이어 인천 및 경기로 확대하면서 30만 명의 서울·인천·경기 자영업자에게 선진화된 새벽배송 서비스를 선보이고자 한다”며 “많은 분들이 만족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고도화에 힘쓰고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지역의 자영업자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