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지급결제대행 사업을 영위하는 고미페이먼츠 주식회사(GOMI PAYMENTS)가 병원경영지원회사(MSO) 코리아메이트와 전자지급결제대행 협력 계약을 맺었다.
코리아메이트는 한국의 우수한 의료 시스템과 병원을 세계에 알리고, 외국인 고객들에게 편리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위해 국내 유명 병원을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 활동과 해외 환자 유치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버티컬 핀테크 기업 고미페이먼츠는 원활한 자금 흐름 구축과 솔루션 최적화를 통해 가맹점에 안정적인 PG(전자지급결제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용카드, 간편결제, ARS 결제, 수기결제, 자동결제, SMS 결제 등 다양한 형태의 결제 시스템을 기획 및 구축했다. 특히 고미페이먼츠는 200조 원 규모인 의료 시장과 1,000조 원 규모인 주유소 및 충전소 시장을 정조준해, 메디컬 특화 결제 솔루션, 유류 도소매 특화 결제 솔루션 등 다양한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
코리아메이트 관계자는 “이번 고미페이먼츠와의 계약을 통해 기존 병원뿐만 아니라 신규 병원을 위한 메디컬 특화 결제 솔루션의 제공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