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이기대, 이하 강원혁신센터)가 춘천권 창업지원기관 협의회와 함께 오는 21일 시티호텔원주에서 도 내 (예비)창업자의 애로 사항 해결을 돕는 ‘9월 강원스타트업 통합 멘토링아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멘토링아워’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와 창업자가 한 장소에서 만나 기업 경영 시 발생하는 애로 사항을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강원혁신센터가 매월 운영하는 통합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9월은 원주에서 진행하며, 빅데이터·AI, 투자, 로컬벤처, 마케팅, R&D, BM, 저작권, 지식 재산권, 디자인, 생산관리 및 제조, 사업계획서, 기술 보증 분야 등 다양한 주제로 멘토링이 진행된다.
강원혁신센터 이기대 센터장은 “다른 멘토링 프로그램에서는 듣기 힘든 전략과 주의점들을 아낌없이 제공하고 각 사업 단계에 맞는 컨설팅을 제공할 것”이라며 “9월은 원주, 10월은 강릉으로 지역 창업자들의 고민 해결을 위해 찾아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9월 신청은 20일까지이며, 매월 열리는 멘토링아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강원혁신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춘천권 창업지원기관 협의회는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강원대 창업보육센터, 한림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춘천시 1인 창조기업지원센터,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강원센터, 춘천 지혜의숲 중장년 기술창업센터, 강원대학교 창업중심대학사업단 총 7개 기관이 참여한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