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에이르, ‘2023 태국 코스모프로프 CBE 아세안’ 참가

코스메틱기업 스파에이르(대표조태윤)는 태국 방콕에서 열린 ‘2023 태국 코스모프로프 CBE 아세안(2023 Cosmoprof CBE Asean)’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코스모프로프 박람회는 1967년 이태리 볼로냐에서 최초로 시작된 세계적인 뷰티·미용 전시회로, 라스베가스와 홍콩, 인도 등 글로벌 주요 도시에서 개최돼 왔다. 올해 열린 2023 코스모프로프 아세안 방콕은 화장품을 비롯해 헤어, 네일 등의 미용 브랜드 1000여 개의 업체와 1만 2000여 명의 방문객이 참가 했다.

스파에이르는 이번 박람회에서 우수한 제품력과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를 알리는데 주력했다. 2023 리뉴얼 프리미엄 기초 라인과 에스테틱 라인 제품으로 구성된 52종의 제품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스파에이르는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아시아, 중동, 유럽 등의 VIP 바이어를 대상으로 브랜드 홍보를 진행하며 태국, 인도네시아, 터키, 사우디아라비아 등 8개국 23개사 바이어 방문을 돕고 상담을 진행했다.

스파에이는 이번 박람회를 시작으로 동남아 시장 개척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오는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 ‘2023 홍콩 코스모프로프 미용 전시회’에도 참가한다.

스파에이르 조태윤 대표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태국 및 동남아 시장에 ‘K-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를 선보일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의 동남아시아 시장 개척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