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블코퍼레이션이 중국 숏폼 커머스 플랫폼 콰이쇼우의 광군제 판매자 포럼 및 왕홍 제품 선정 컨퍼런스에 VIP로 초청받아 ‘글로벌 마켓 우수 파트너상’을 수상했다.
레이블코퍼레이션은 올해 2월부터 월 평균 4억 5,000만 활성 사용자를 보유한 콰이쇼우 플랫폼 내 뷰티케어와 푸드 스토어 2개의 카테고리 온라인 스토어를 운영하며 역직구 스토어 가운데 매출액 기준 상위 20위권 내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레이블코퍼레이션의 ‘Lablcorporation 뷰티 해외 전영점’ 콰이쇼우 역직구 스토어는 한국의 기초-색조화장품, 미용기기 등 K뷰티 브랜드로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지난 3월 211억 판매 신화를 일으킨 쉬샨 내한방송을 시작으로 스다피아오량, 치우치우 등 중국 최상급 왕홍들과 내한 초청 라이브커머스 행사인 레이블코퍼레이션의 ‘브랜드 위크 인 코리아’를 통해 중국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상품성과 흥행성을 검증받은 인기제품들로 라인업을 완성했다.
레이블코퍼레이션은 지난 20일 중국 광저우 인티컨티넨탈 엑시비션 센터에서 진행된 ‘콰이쇼우 2023 광군제 판매자 포럼 및 왕홍 제품 선정회’에 한국 회사로는 유일하게 공식 초청받아 레이블코퍼레이션의 콰이쇼우 스토어에 입점된 K뷰티 및 건기식 제품을 행사에 참여한 왕홍 및 행사 관계자들에게 선보였다.
콰이쇼우 고위관계자는 “이번 레이블코퍼레이션 뷰티 스토어를 통해 한국 브랜드의 잠재력을 재확인했으며 이후 한국에서 이와 같은 콰이쇼우 행사를 진행하길 희망한다”며 “이를 레이블코퍼레이션과 함께 진행할 수 있도록 양사간의 긴밀한 협업의 필요성을 느꼈다”고 말했다.
이번 수상을 시작으로 레이블코퍼레이션과 콰이쇼우는 적극적인 협업에 나설 예정이다.
레이블코퍼레이션 이성탄 대표는 “레이블코퍼레이션 콰이쇼우 스토어는 역직구 카테고리에서 이번 행사에 초청받은 유일한 한국 스토어로서, 아직 중국 소비자에게 알려지지 않은 한국 중소 브랜드 제품으로 단기간에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안정적인 운영을 했다는 측면에서 의의가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한국 중소 브랜드를 발굴하고 점포에 입점시키면서 판촉 왕홍 라이브커머스 통한 안정적인 중국 시장 진출 지원에 전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