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넷, 경성대와 외국어 교육 발전 업무협약 체결

교육기업 YBM넷(대표이사 김종익)경성대학교(총장 이종근)와 외국어 교육 협력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YBM넷과 경성대학교가 보유하고 있는 핵심 역량과 인프라를 기반으로 교류 협력하여 양 기관의 교육적 발전을 도모하는 것을 목적으로 체결됐다. 협약식은 9월 22일(금) 경성대학교에서 김종익 YBM넷 대표이사, 이종근 경성대학교 총장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YBM넷은 이번 협약으로 경성대학교와 영어상용화 및 영어하기 편한 캠퍼스 구축과 교과ㆍ비교과 에듀테크에 대한 상호협력, 양 기관의 우호증진에 필요한 사업 및 정보교환을 약속했다. 먼저 영어상용화 캠퍼스 구축의 일환으로 ▲에듀테크 교육 플랫폼 개발 ▲재학생 및 교직원의 글로벌 역량 향상을 위한 교육과정 개설 ▲외국어 능력 강화 및 응시 편의를 위한 지정 센터 운영 ▲인프라 및 교육자원 공유를 통한 콘텐츠 공동 개발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재학생의 학습 패턴과 행동을 분석하여 학습 경로를 제시하는 개인화 시스템 구축 ▲재학생의 OA능력 및 디지털 문해력(코딩, IT 등) 역량 강화를 통해 교과 및 비교과 에듀테크 다각화를 위해 힘쓸 계획이다.

김종익 YBM넷 대표이사는 “경성대 재학생들에게 보다 수준 높은 외국어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이번 협의를 통해 양 기관이 보유한 핵심 교육 기술과 관련한 지식 정보 및 인프라를 적극 교류해 교육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