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기업 YBM넷(대표이사 김종익)이 경성대학교(총장 이종근)와 외국어 교육 협력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YBM넷과 경성대학교가 보유하고 있는 핵심 역량과 인프라를 기반으로 교류 협력하여 양 기관의 교육적 발전을 도모하는 것을 목적으로 체결됐다. 협약식은 9월 22일(금) 경성대학교에서 김종익 YBM넷 대표이사, 이종근 경성대학교 총장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YBM넷은 이번 협약으로 경성대학교와 영어상용화 및 영어하기 편한 캠퍼스 구축과 교과ㆍ비교과 에듀테크에 대한 상호협력, 양 기관의 우호증진에 필요한 사업 및 정보교환을 약속했다. 먼저 영어상용화 캠퍼스 구축의 일환으로 ▲에듀테크 교육 플랫폼 개발 ▲재학생 및 교직원의 글로벌 역량 향상을 위한 교육과정 개설 ▲외국어 능력 강화 및 응시 편의를 위한 지정 센터 운영 ▲인프라 및 교육자원 공유를 통한 콘텐츠 공동 개발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재학생의 학습 패턴과 행동을 분석하여 학습 경로를 제시하는 개인화 시스템 구축 ▲재학생의 OA능력 및 디지털 문해력(코딩, IT 등) 역량 강화를 통해 교과 및 비교과 에듀테크 다각화를 위해 힘쓸 계획이다.
김종익 YBM넷 대표이사는 “경성대 재학생들에게 보다 수준 높은 외국어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이번 협의를 통해 양 기관이 보유한 핵심 교육 기술과 관련한 지식 정보 및 인프라를 적극 교류해 교육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