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양영철, JDC)은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입주기업의 성장 지원 네트워킹 프로그램 ‘앙트러프러너 1기’의 성과공유회를 지난 22일 세미양빌딩 1층 챌린저홀에서 개최했다.
‘앙트러프러너 1기’는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입주기업의 성장 지원을 위해 투자IR 고도화 트랙과 브랜딩·마케팅 트랙으로 나누어 교육, 1:1 컨설팅, 펀드 운용사 네트워킹, 기업 간 협업 발굴 등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투자IR 고도화 트랙 참여기업의 투자제안서 및 브랜딩·마케팅 트랙 참여기업의 브랜딩 결과 발표와 참여기업 간 네트워킹 순으로 진행했다.
앙트러프러너 1기로 참여한 ▲대월회관 ▲모비 ▲박스트리 ▲슬리핑라이언 ▲엠트리 ▲프레시스는 지난 2달간 진행된 교육 및 컨설팅의 결과물을 공유하고 전문가의 피드백을 받았으며, 기업 간 네트워킹을 통해 협업 기회를 모색했다.
이형규 주식회사 모비 대표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과 함께 기업의 투자유치 방향을 설계하면서 구성원 간 결속을 다지고, 기업 성장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계기가 됐다”고 전했다.
천구 JDC 산업육성팀장은 “첨단과기단지 입주기업이 성장을 모색하고 기업간 협업이 이루어질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