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비토즈(Tripbtoz, 대표 정지하)는 ‘추석 연휴와 함께하는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8월 31일 열린 대통령 주재 ‘비상경제민생회의’에서 발표한 추석 민생 안정 대책의 일환이다. 정부는 10월 2일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연휴가 길어짐에 따라 당초 11월에 진행 예정이었던 숙박 세일 페스타를 추석과 본 프로모션으로 나누어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차 사용 시 최대 12일까지 쉬는 ‘황금 연휴’를 맞아 이를 국내 여행 활성화의 기회로 활용하기 위함이다.
추석 프로모션에 발급되는 숙박 할인 쿠폰 규모는 총 30만장으로 1인 1매에 한하여 숙박비 5만원 초과 시 3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트립비토즈 앱 전용 할인 코드를 활용하면 최대 2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최대 5만원을 아낄 수 있다. 할인 쿠폰 발급 기간은 9월 27일부터 10월 15일까지이며, 입실 기간도 동일하다.
트립비토즈 김준식 COO는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상반기 숙박 세일 페스타를 통해 국내 숙박 매출액 약 992억원, 여행 소비액 약 2820억원이 발생했는데, 트립비토즈는 국내 OTA 중 쿠폰 판매 3위를 기록하며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었다”며 “황금 연휴로 여행 수요가 증가한 만큼 쿠폰이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예상되니 여행 계획이 있다면 빠르게 쿠폰을 발급받길 바란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