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3 플랫폼 기술기업 코인플러그가 CPLABS로 사명을 변경하고, Web3.0 시대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CPLABS의 “CP”는 크리에이티브 프로토콜(Creative Protocol)의 약자로, 웹3 시대에 블록체인과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술 기업으로, 창의성과 기술 혁신을 통해 고객 경험을 혁신하며 Web3 시대를 주도할 미래 지향적인 비전을 가지고 있다.
이번 사명 변경과 함께, CPLABS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신사업과 Wen2와 Web3를 연결하는 혁신적인 플랫폼을 개발하여 연내에 발표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CPLABS는 블록체인 산업의 경계를 넘어서 AI, 메타버스, 디지털경제, SNS 등의 기존 기술과 융합하여 Web3 플랫폼 기업으로서의 지위를 강화할 것으로 예상된다.
CPLABS는 국내최초의 블록체인 기술기업으로 국내외에 320여개의 블록체인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기술기업으로, 블록체인 플랫폼, DID, DeFi, STO, NFT, DAO, THEPOL등 다양한 사업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과기부 장관상, 조달청 우수제품, 국가 지식재산위원장상, SW품질대상 등 블록체인 분야에서 다양한 수상 경력을 보유한 대표적인 Web3 기술기업이다.
CPLABS의 어준선 대표는 “CPLABS는 Web3 시대에서 고객 경험을 혁신하는 방식을 통해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에 기여할 예정이다”며 “Web3 시대에 기존 Web2.0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web3 플랫폼 구축부터, 멀티체인 환경지원, SaaS형 서비스까지 다양한 산업에서 쉽게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미래의 비전을 밝혔다.
더 자세한 정보와 업데이트는 ‘CPLABS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