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토이노베이션이 노인복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시장표창을 수상했다.
헥토이노베이션은 지난 5일 대한노인회서울시연합회 주관으로 서울시청 다목적홀에서 열린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식에서 ‘노인복지 기여단체’ 표창을 수상했다. 이날 행사에는 오세훈 서울시장, 김현기 서울시의회 의장, 고광선 대한노인회서울시연합회장 등이 참석했으며 모범 어르신 16명을 비롯해 어르신 복지 기여자 25명, 복지기여단체 5곳 등 총 47명(곳)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헥토이노베이션은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건강 및 영양제품, 후원금 지원 등으로 지역사회 노인복지에 기여하고 있다. 헥토이노베이션은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드시모네’ 등 건강기능식품을 강남구노인통합지원센터에 매월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으며, 마스크, 김장김치, 방한모자 등 다양한 물품을 지원해왔다. 또, 사내 카페 ‘틔움’ 운영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 전액을 각종 단체에 기부하고 있다.
이현철 헥토이노베이션 대표는 “다양한 기부 활동과 그룹 차원의 헌혈 캠페인 등 ESG 경영 실천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표창 수상을 계기로 임직원들과 함께 ESG 경영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